로스트 아크를 기다리는 유저로서


스킬 설명을 보니 


이런 방향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적음



몇몇 온라인 게임을 보면


레벨업과 별개로 


스킬 포인트로 스킬만 레벨을 따로 올리는 것이 있는데



그 아이디어 약간 좀 보태면


만렙까지는 스킬을 저절로 혹은 특정 미션으로 다같은 조건으로 배우지만


해당 스킬을 써야만 모을 수 있는 해당 스킬 포인트로


각각의 스킬에 투자를 해서 스킬 횩과 상승



스킬 공통 조건 - 스킬 효과 안에 있는 몬스터 수만큼 나눠서 데미지,


스킬에 따라 다양한 조건 추가 가능



광역 데미지 증가  - 몬스터 수만큼 나눠 졌지만 일정 % 추가 데미지 증가


최대거리 증가 - 스킬 범위 증가


공격력 증가 - 최대 공격력 증가


크리티컬 증가 - 크리티컬 확률 및 데미지 증가


스킬 쿨타임 감소 - 궁극기도 스킬 포인트를 많이 투자하면 쿨타임이 줄어듬 


스킬 유지시간 증가 - 스킬 사용후 스킬 효과 유지 시간 증가


스킬 모션 시간 감소 -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모션 시간 감소, 궁극기도 스킬 포인트 투자에 따라 단축키 누르자마자 사용 가능





오래하는 사람일 수록 점점더 강해지는 시스템



이게 직업 발런스나 


재미있을지는 실제로 나와봐야 알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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