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데이터 조심


렉방지 간격 있음


그래도 모바일에선 안보일 수 있음


160807 1박 2일 트와이스 사나 미나 움짤


점심 메뉴를 위해 2개를 목표로한 사나























기합넣는 사나
























사나의 귀여운 제기차기 실력

























사나의 실력에 당황한 미나
























데프콘의 멘트에 금세 적응하는 사나
























데프콘이 살려준 사나의 예능감
























샤샤샤 애교 발사로 한 번더 기회를 얻는 사나


























시작 사나





























또 못해서 민망한 사나





















이번엔 본인이 챙겨먹는 사나의 예능감


























김준호도 인정한 사나의 예능감

개그에 빵터진 미나


나도 좀 움짤을 적당히 만들어야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