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는 안보이는 듯




7MB, 30초 짜리 사나 플짤



자주가는 커뮤니티에서 우연히 본 사나의 생활 애교


여러분 드셨나 안드셨나~

밥은 먹었나 안먹었나~


사나의 이 말 덕분에 

사나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그룹 팬이 됨


기계적 애교가 아닌

생활 애교가 진짜 많은 친구라는 걸 이걸 보고 깨달음



사나의 생활 애교를 보기 전까지는 


커뮤티에 올라온 이 사진 덕분에 트와이스는 9명의 다국적 그룹이고

쯔위가 속한 그룹으로만 알고 있었음


그러다 마리텔에서 흘러나온 우아하게 노래가 진짜 좋아서

뮤직비디오를 찾아보고 

정연이만 관심있어 하던 중


사나의 생활 애교를 보고 난 다음부터 트와이스 영상을 찾아보기 시작

지금은 모두 좋아라 하고 있음


사나의 영상을 

3월달에 본 건데 그 때부터 언젠가는 플짤로 만들어야지 하다가

이제야 만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