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데이터 조심


모바일에서 렉 걸릴 수 있음


161116 라디오 스타 



다시 보기로 잘 들어보면


사나의 웃음소리가 곳곳에 편집되어 들어가 있음


방송국에서 좋아 하는 사나의 웃음 소리


더 이상 귀여우면 안돼 사나








썸 이야기에 그린라이트 사나








사나의 정리








썸의 가능성을 열어둔 사나








썸인데요 사나








충격먹은 사나








그저 신기해서 웃음 터진 사나








빵터진 사나








사나의 멈추지 않는 웃음








한 번 웃음이 터지면 못 참는 사나








엑스트라가 된 사나








웃음보 터져서 주체 못 하는 사나








끅끅 웃는 사나








조신하게 웃는 사나








가끔씩 가끔씩 튀어나오는 사나의 귀여운 말투








간장게장 좋아하는 사나


반응형